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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son 프로젝터의 A/S 처리

defhoon 2008. 8. 27. 20:03
다음은 DP 키큰넘 님의 엡손 TW-2000 프로젝터 A/S 결과

결론적으로 마지막 말을 맺으며 A/S 하는 무례함...
소비자를 엿같이 생각하는 기업이나 직원이 있는 회사는 반드시 망해야 한다.




(플젝 포럼에서 요 며칠간 골머리를 앓았던 엡손과의 AS 문제를 방금 끝냈습니다.)

이번에는 강남센터장이라는 사람이 전화가 왔습니다.

두가지 선택을 하라고 하더군요.

1. 교환을 해주지만 아까 말한대로 허용오차 내에서 컨버전이 빗나간것은 책임질수 없다.

2. 환불을 해주겠다.

정말 웃긴것은 1번처럼 교환을 하면 이번에는 마음에 들지 않아도 교환이나 환불을 안해줄꺼라합니다.

결국에는 환불하고 끝내라라는 소린데..

이건 뭐 어쩔수 없이 쓰고 싶어도 환불해야하는 상황으로 몰고가길래 환불하기로 했습니다.

게다가 마지막 한마디 "고객님 죄송하지만 이미 한번 환불을 하셨기 때문에 추후

이 제품을 구매하신다고 해도 AS는 힘듭니다."
라고 합니다.

끝까지 짜증나게 마무리 하는군요..

앞으로 엡손 제품 절대 구매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고.. 모든 회원님들께 절대 비추하는 A/S 입니다.

만일 끝까지 헛소리 하면 진짜로 물건들고 본사로 찾아가려 했는데..

그냥 먹고 떨어져라는 식으로 결론났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엡손 플젝은 왠만하면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